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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취소)제2018-36호_태권도원 식음시설 사용수익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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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12-02 12:25:05
  • 최고관리자
  • 조회수21

태권도진흥재단 공고 제2018-36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수요기관

태권도진흥재단(운영관리부)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

품명

기타용역

수량

1

낙찰자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건명

태권도원 식음시설 사용수익자 선정

사 업 기 간

계약체결일로부터 3

입찰방식

직찰

입찰 및 제안서제출

마감일시

2019.1.7.() 14:00

2. 입찰 참가자격

식품위생법에 의한 식품접객업 중 일반음식점과 휴게음식점 영업 인허가를 모두 필하고, 식품위생법 제37조 및 동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집단급식소 영업이 가능한 자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체급식 단위사업장 연 평균 매출액 20억원(VAT포함) 이상인 자

공고일 전일 기준 식약처의 HACCP 인증(식품종별: 집단급식소) 또는 ISO 인증(인증범위: 단체급식 등의 서비스 제공)을 취득한 자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3. 입찰 참가제한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

정부, 지방자치단체 또는 유사 공공기관과의 계약 해지이력이 있는 업체

공고일 현재 단체급식소, 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에 대한 인허가 취소, 등록 취소, 폐업, 영업정지의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 업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여야 하며,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자는 입찰 참가를 불허함

공동 참여는 불가하며, 사용수익자로 선정된 업체가 단독으로 운영해야 함

4. 현장설명회

일 시: 2018. 11. 29.() 14:00

장 소: 전북 무주군 설천면 무설로 1482 태권도진흥재단 운영센터 1층 대강당

참 석 자: 업체별 3인 이내

제출서류: 현장설명회 참가 당일 대표자만 제출

참가(구비)서류: 참가신청서를 포함한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대리인 위임장, 대리인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입찰 참가자격 업체에 한하여 현장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음

5. 입찰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18. 11. 29.(), 14:00

태권도진흥재단 운영센터 1층 대강당

입찰등록마감

제안서접수마감

2019. 01. 07.(), 14:00

운영센터 3층 경영지원부

기술능력평가

제 안 서 평 가

2019. 01. 17.(), 13:30

운영센터 3층 대회의실

가격개찰

2019. 01. 17.(), 17:00 이후

운영센터 3층 소회의실

6. 시설 현황

사용(영업)시설 현황: 총면1,682.91, 1,030

건물명

업장명

영업형태

면적()

좌석수

주방

식당동

도원1

집단급식

537.45

205.85

743.30

320

도원2

집단급식

152.39

0

152.39

100

직원식당

집단급식

93.31

0

93.31

62

수라원

일반음식

95.13

45.35

140.48

48

소 계

878.28

251.20

1,129.48

530

T1경기장

푸드코트

일반음식

0

123.22

123.22

164

홀면적 제외

도약센터

나래홀

일반음식

0

298.46

298.46

280

홀면적 제외

도약카페

휴게음식

0

12.00

12.00

TAKE-OUT

박물관

갤러리카페

휴게음식

0

0

0

0

장소 이동

전망대

백운카페

휴게음식

107.72

12.03

119.75

56

합 계

986

696.91

1,682.91

1,030

사용료: 매월 매출액(부가가치세 포함) 대비 수수료율(%)

- 연간 최저 수수료: 90,185,210(부가가치세 포함)

- 직원식당 매출은 위탁수수료 부과대상에서 제외

입찰참가자 가격 제안 시 매출액 대비 수수료율(부가가치세 포함)5% 이상으로 제시해야 하며 제안서 제출 시 수수료율을 밀봉해야 함

운영시기: 20190401

7. 관리자(발주처) 및 사용수익자(낙찰업체)의 역할 및 책임

항목

주요내용

부담주체

재단

업체

기본시설

식음매장 운영 관련 기본시설

바닥, 천정, 조명, 공조, 배기, 전기배수설비 등

O

인테리어 및

기물과 비품

홀 인테리어 및 주방설비

홀 내 의탁자, 배식대, 주방 기물 및 기구(비품)

O

인 건 비

정규, 계약, 일용, 파트타임 포함

O

식재료비

운영에 필요한 식재료 일체

O

경 비

식음시설 운영 관련 제비용

O

제세공과금

홀 내 각종 공과금(전기, 난방 등)

O

주방 내 각종 공과금(전기, 수도, 가스, 난방, 온수)

O

시설유지비

식음시설 유지보수(주방 기물 및 수선비 일체)

O

수수료

총 매출액 대비 5% 이상 수탁업체가 제안

연간 최저 수수료: 90,185,210(VAT포함)

O

기 타

각종 소모품, 음식물처리비, 청소, 방역 등 일반 경비

직원식당 식권발행 및 관리(무인발매기)

카드매출 수수료

O

8. 제출서류

구 분

제출서류

관련서식

비 고

입찰 참가

신청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확인서

<별지_01>

1

입찰참가신청서

<별지_02>

위임장(대리인 일 경우)

<별지_03>

보안서약서

<별지_04>

확약서

<별지_05>

사용인감계

<별지_06>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별지_07>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 동의서

<별지_08>

단체급식부문 단위사업장 매출실적

<별지_09>

현장설명회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별지_10>

서면질의서

<별지_11>

E-mail 제출

제안서

제 출

정량

평가

제안서 표지(업체 표기)

<별지_12>

제본(좌편철)

책자 2

- 원본

최근 3(15~17) 식음영업시설 연평균 매출실적

<별지_13>

최근 3(15~17) 유사 식음시설(집단급식소, 휴게일반음식점) 운영규모

<별지_14>

집단급식소(단체급식) 운영경험

<별지_15>

신용평가등급(외부평가기관)

<별지_16>

제안서 표지(업체 표기 및 업체 미표기)

<별지_17>

정성

평가

제본(좌편철)

책자 12

- 원본: 2

- 사본: 10

제안서

- 원본: 2(업체 표기)

- 사본: 10(업체 미표기)

사본 10부에는 제안업체를 알 수 있는 부분 반드시 모두 삭제(업체명, 조직도 등)

제안서 작성방법 참조

PT

자료

PT발표자료

- 원본: 2(업체 표기)

- 사본: 10(업체 미표기)

사본 10부에는 제안업체를 알 수 있는 부분 반드시 모두 삭제(업체명, 조직도 등)

제출한 USB 사본파일로 발표

제본(상편철)

책자 12

- 원본: 2

- 사본: 10

가격

평가

입찰가격(수수료율)제안서

<별지_18>

1

저장매체 제출

USB(저장매체)

- 폴더별로 구분하여 상기 내용을 모두 수록

USB 2

- 경영지원부

- 운영관리부

사본의 경우원본대조필또는원본과 상이 없음등 날인

9. 평가기준 및 낙찰자 선정

접수된 제안서에 대한 평가는 기술능력평가(90%)와 입찰가격평가(10%)로 구분하여 종합평가를 실시함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한도(90)85%(76.5) 미만인 자는 협상 대상에서 제외함

평가한 결과 입찰자별로 평가위원의 평가점수 중 최저와 최고 점수를 제외(최저 또는 최고 점수가 2개 이상일 때에는 이중 하나만 제외)한 후 나머지 평가점수를 산술평균하여 최종 평가점수를 부여함

, 평가점수가 소수점 이하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섯째 자리에서 반올림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이며,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세부 평가항목 배점도 동일할 경우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해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함

기술평가위원은 제안업체에 설명 또는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음 단, 평가의 반영은 제안서에 한하며 추가 자료는 참고용으로만 활용함

제출제안서 중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평가에서 제외함

- 자격기준 미달 및 제출 서류를 허위로 작성한 경우

- 심사과정 중에 부정한 행위를 한 경우

기술능력평가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종합평점 1위인 업체부터 순위별로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하며, 선순위 업체와 협상에 의하여 합의가 이루어지면 차 순위 업체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선정결과는 개별통지이며, 통보일자는 협상의 진행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이외 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기획재정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준용

10. 입찰자 유의사항

제출된 서류 및 기재내용은 정확한 근거와 사실에 의거 작성되어야 하며 기재 내용이허위로 판명될 경우 부적격 처리함

입찰 참가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기타 계약에 관한 모든 사항과 공고내용 및 현장여건 등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제출된 자료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가 사본일 경우원본 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정해진 시간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음

기술능력평가에 관한 일체는 태권도진흥재단 운영관리부에서 진행함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기존 식음시설 위탁운영업체가 투자한 시설 및 고정자산 등에 대해서는 인수인계를 받아야 함

운영사업자는 해당업종에 관련된 허가와 영업 중 사고와 재해발생 등에 대비한 보험을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함

제안요청서와 내용이 상이할 경우 입찰공고문이 우선함

문의처

규격(제안서 작성 및 평가 등) 관련 사항 :

운영관리부 김태웅 대리

063-320-0038

계약(입찰공고) 관련 사항:

경영지원부 정상규 주임

063-320-0028

서류 접수 장소 :

전북 무주군 설천면 무설로 1482 태권도진흥재단 운영센터 3(경영지원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11. 21.

태권도진흥재단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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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자 : 정상규
  • 담당부서 : 경영지원부
  • 문의 : 063-320-0028담당자 메일보내기
  • 최종수정일 : 2018-12-01 18:11:07.0